스킵 네비게이션

#로그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고객센터

CUSTOMER CENTER

고객님이 LF몰 이용 시
많이 찾으시는 메뉴입니다.

배송/반품/교환

  • LF 상품은 오프라인 매장과 동시 판매되고 있으므로, 결제 완료 후에도 발송지연 또는 품절이 될수 있습니다.
  • 반품/교환은 본사에서 제품수령 후 환불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 색상 및 사이즈는 주문완료 후에는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주문취소 후 재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 배송 안내
  • 반품/교환 안내
  • 반품/교환 배송비 정책 안내
자사배송과 업체배송의 차이
LF 브랜드 상품 배송 LF 브랜드를 제외한 입점사 상품 배송
배송기간
물류센터 배송
  • 입금일 기준 평균 3~5일이 소요됩니다. (토/일/공휴일 제외)
  • LF 브랜드 상품은 물류센터 재고 부족 시 재고가 있는
    매장에서 이동 받아 배송되므로 5~7일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토/일/공휴일 제외)
매장배송
  • 오프라인 매장과 동시 판매되고 있으므로, 결제 완료
    후에도 발송지연 또는 품절이 될 수 있습니다.
입점 업체 상황에 따라 달라지며 상품 상세페이지에
안내 되어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배송비용 30,000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 무료입니다.
30,000원 미만 구매 시 배송비 2,500원이 부과됩니다.
배송지역 전국배송
교환 / 반품 안내
LF 브랜드 상품 배송 입점사 브랜드 상품
반품/교환 가능 기간
  •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요청해 주세요.
    (다만, 상품 오배송 및 상품하자의 경우는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혹은 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반품/교환이 가능합니다)
반품/교환이
가능한 경우
  • 고객변심 (충동구매/필요성 상실 등) 에 의한 요청일 경우
  •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잘못 배송된 경우 (반품/교환비용은 LF몰 또는 입점업체에서 부담)
  • 명백한 상품의 하자가 발견된 경우 (반품/교환비용은 LF몰 또는 입점업체에서 부담)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상품 수령 후 7일을 초과한 경
  • 고객님의 부주의 또는 사용으로 인해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상품 TAG가 제거되었거나, 브랜드 박스가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고객님이 상품을 사용하였거나 일부 소비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예: 액세서리 흠집/향수 나 화장품 사용 등)
  • 시간이 지나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이 훼손된 경우
  •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주문 제작되는 상품일 경우
    (단, 사전에 교환/반품이 불가능하다는 안내가 되지 않은 경우는 제외)
반품/교환 절차
  • MY PAGE >
    취소/반품/교환 신청

    에서 주문번호
    클릭 후 신청
  • 내용 작성 후
    신청 완료
  • 택배기사님 방문 및
    상품 수거
  • 반품/교환 신청상품
    판매자에게
    전달 완료
  • 상품 확인 후
    반품/교환

* 입점 브랜드 상품의 교환/반품 배송비 정책은 업체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상품 상세 안내를 꼭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반품 / 교환 배송비 정책 안내
반품/교환 교환 전체반품 부분반품
고객변심
(사이즈 교환 포함)
고객 부담
최초배송비+교환택배비
(입금확인 후 교환상품 배송)
카드 재결제 (최초배송비+반품택배비)
무통장/실시간 계좌이체 환불
원결제금액–(최초배송비+반품택배비)
무통장/실시간 계좌이체 환불
* 잔여 결제금액 3만원 미만 시,
: 부분취소금액
- (최초배송비 + 반품택배비)

* 잔여 결제금액 3만원 이상 시.
: 부분취소금액 - 반품택배비
상품불량
오배송
LF몰 / 입점 업체 부담 카드 취소 LF몰 / 입점 업체 부담
무통장/실시간 계좌이체 환불
(원결제 금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