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LFmall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아래와 같이 안내 말씀 드립니다.
항상 변함없는 고객님들의 깊은 사랑과 아낌없는 성원에 감사드리며,
2021년 LF Members의 등급 산정에 대해 안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 LF Members 등급제도 안내]
<산정기준>
- 등급산정일 :
> 대상등급 : S-Platinum, Platinum → 연 1회
> 대상등급 : Gold, Silver, Black, Purple, Red → 매월 1일
- 산정 기준 : 전월 25일까지의 직전 12개월간 LF ONE(LF 오프라인 전 매장 + LF mall + ATCmall) 구매 합산 금액
- 등급 적용 안내 :
> 대상등급 : S-Platinum, Platinum
→ 연 1회 산정하며, 최초 등급 부여시 당해년도 말까지 받으신 등급을 유지합니다.
→ 2021년 기준 S-Platinum, Platinum의 산정은 2021.01.01 에 적용합니다.
→ 매출취소로 인하여 산정기준금액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S-Platinum, Platinum 등급이 변경되며, 혜택 이용이 불가합니다.
> 대상등급 : Gold, Silver, Black, Purple, Red
→ 매월 1회 산정하며 직전 12개월 구매실적에 따라 등급이 변동됩니다.
<산정기준금액>
· S-Platinum : 5,000 만원 이상
· Platinum : 1,500만원 이상
· Gold : 600만원 이상~1,500만원 미만
· Silver : 300만원 이상~600만원 미만
· Black : 150만원 이상~300만원 미만
· Purple : 50만원 이상~150만원 미만
· Red : 50만원 미만
<기타유의사항>
* 등급산정일 기준 LF Members 통합회원에 한하여 등급이 부여됩니다.
(LFmall 또는 ATCmall 단독회원일 경우 산정에서 제외, 통합회원 전환 시 익월 1일부터 등급 부여)
* 단체납품 및 온라인배송비결제액, 수선비결제액 등은 산정대상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특정 브랜드(상품) 마일리지 적립 과다, 멤버스카드 대여 및 공동적립, 그에 따른 재물수취(마일리지 적립/상품권 수령),
온라인 재판매 등 부정매출발생/부정사용 및 비정상 거래로 판단되는 경우 회원이용약관에 의거하여 탈퇴처리 되거나
등급산정제외 또는 등급하향조정 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혜택 제공도 중단 될 수 있습니다.
* S-Platinum/Platinum 회원께는 special-gift 및 등급혜택 안내를 위해 고객서비스센터에서 등록된 휴대전화번호로 개별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문의 시 프리미엄 전용센터 1544-5334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무료수선혜택은 자사제품에 한하여 적용되며, 원/부자재 수급이 어려운 경우 수선이 불가하거나 유사자재로 진행 될 수 있습니다.
* 생일혜택지급 시 생년월일이 등록되지 않은 회원은 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 장기미이용회원의 경우 혜택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LF Members 등급혜택은 당사의 사정에 의해 변경 또는 축소/조기종료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등급별 혜택 및 사용안내 사항은 LFmall의 등급혜택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변함없는 성원과 사랑에 깊이 감사드리며,
LF mall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매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