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로그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고객센터

CUSTOMER CENTER

고객님이 LF몰 이용 시
많이 찾으시는 메뉴입니다.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공지] LF Members 2021년 등급 산정 안내
작성일 2020.12.28 조회수 1,536

안녕하세요 고객님
LFmall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아래와 같이 안내 말씀 드립니다.
 

항상 변함없는 고객님들의 깊은 사랑과 아낌없는 성원에 감사드리며,
2021년 LF Members의 등급 산정에 대해 안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 LF Members 등급제도 안내]

<산정기준>

- 등급산정일 :
  > 대상등급 : S-Platinum, Platinum → 연 1회
  > 대상등급 : Gold, Silver, Black, Purple, Red → 매월 1일
- 산정 기준 : 전월 25일까지의 직전 12개월간 LF ONE(LF 오프라인 전 매장 + LF mall + ATCmall) 구매 합산 금액
- 등급 적용 안내 :
  > 대상등급 : S-Platinum, Platinum
  → 연 1회 산정하며, 최초 등급 부여시 당해년도 말까지 받으신 등급을 유지합니다.
  → 2021년 기준 S-Platinum, Platinum의 산정은 2021.01.01 에 적용합니다.
  → 매출취소로 인하여 산정기준금액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S-Platinum, Platinum 등급이 변경되며, 혜택 이용이 불가합니다.
  > 대상등급 : Gold, Silver, Black, Purple, Red
  → 매월 1회 산정하며 직전 12개월 구매실적에 따라 등급이 변동됩니다.


<산정기준금액>

· S-Platinum : 5,000 만원 이상
· Platinum : 1,500만원 이상
· Gold : 600만원 이상~1,500만원 미만
· Silver : 300만원 이상~600만원 미만
· Black : 150만원 이상~300만원 미만
· Purple : 50만원 이상~150만원 미만
· Red : 50만원 미만


<기타유의사항>

* 등급산정일 기준 LF Members 통합회원에 한하여 등급이 부여됩니다.
  (LFmall 또는 ATCmall 단독회원일 경우 산정에서 제외, 통합회원 전환 시 익월 1일부터 등급 부여)
* 단체납품 및 온라인배송비결제액, 수선비결제액 등은 산정대상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특정 브랜드(상품) 마일리지 적립 과다, 멤버스카드 대여 및 공동적립, 그에 따른 재물수취(마일리지 적립/상품권 수령),
  온라인 재판매 등 부정매출발생/부정사용 및 비정상 거래로 판단되는 경우 회원이용약관에 의거하여 탈퇴처리 되거나
  등급산정제외 또는 등급하향조정 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혜택 제공도 중단 될 수 있습니다.
* S-Platinum/Platinum 회원께는 special-gift 및 등급혜택 안내를 위해 고객서비스센터에서 등록된 휴대전화번호로 개별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문의 시 프리미엄 전용센터 1544-5334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무료수선혜택은 자사제품에 한하여 적용되며, 원/부자재 수급이 어려운 경우 수선이 불가하거나 유사자재로 진행 될 수 있습니다.
* 생일혜택지급 시 생년월일이 등록되지 않은 회원은 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 장기미이용회원의 경우 혜택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LF Members 등급혜택은 당사의 사정에 의해 변경 또는 축소/조기종료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등급별 혜택 및 사용안내 사항은 LFmall의 등급혜택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변함없는 성원과 사랑에 깊이 감사드리며,
LF mall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매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점검 안내] 12/10(목) 오전 4시~6시
다음글 [공지]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2021년 1월 14일 시행)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