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로그인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고객센터

CUSTOMER CENTER

고객님이 LF몰 이용 시
많이 찾으시는 메뉴입니다.

FAQ top 7

자주찾는 검색어
  • [취소/반품/교환/AS] 등급별로 제공되는 무료 AS(수선) 혜택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회원 등급에 따라 제공되는 무료 수선 혜택은 AS 신청 후 상품이 AS 센터로
    입고되면 대상 및 잔여 무료 수선 횟수를 확인하여 적용해드리며, 적용 시에는
    상담사가 별도로 연락드려 안내드립니다.

    [등급별 연간 무료 수선 횟수]
    자세한 기준은 등급 혜택 보기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S-Platinum : 무제한
     - Platinum : 연 12회
     - Gold : 연 7회
     - Silver : 연 5회
     - Black : 연 3회

  • [주문/결제]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내역은 마이페이지 주문상세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내역 조회 방법
       - 모바일: 마이페이지 > 주문목록 조회 > 주문/배송조회 > 상세보기
       - PC: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전체보기 > 주문내역 주문번호 클릭

  • [주문/결제]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

    선물 포장 서비스는 LFmall 모바일에서 일부 상품에 한해 제공되고 있으며,
    대상 상품 구매 시 [선물 포장재 동봉, 선물포장 서비스] 중에 선택 가능합니다.

    ※ 대상 상품 조회 방법
       - 상품명 하단에 '선물포장' 마크 표시
       - 상품 검색 필터에 '선물포장' 선택 조회
       - 상품 상세페이지 상품명 하단에 '무료선물포장 가능' 노출 상품

  • [배송] 배송조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상품 배송조회 방법
       - 모바일: 마이페이지 > 주문목록 조회 > 주문/배송조회 > '배송조회'
       - PC: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전체보기 > 주문내역 진행상태 '배송조회'

  • [취소/반품/교환/AS] 취소/반품 후 환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취소, 반품 완료일로부터 환불 기간은 결제 유형에 따라 아래와 같습니다.

    - 신용카드 : 카드사에 따라 4~5영업일 이내 취소
    - 무통장입금 : 2~3영업일 이내 입력된 계좌로 환불
    - 실시간 계좌이체 : 2~3영업일 이내 이체된 결제 계좌로 환불
    - 휴대폰 소액결제 : 2~4영업일 이내 환불
    - 마일리지/적립금 : 즉시 환불

  • [배송]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LF 상품]
    결제 완료일(무통장은 입금확인일)로부터 2~3일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
    (단,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오프라인 매장과 동시 판매되고 있어 결제 완료 후에 상품 발송이 늦어지거나
      품절될 수 있습니다.
    - 사이즈 구해드림 상품은 온라인에서 일시 품절된 상품의 재고를 구해드리는
      서비스로 평균 배송이 3~7일 소요됩니다.

    [입점업체 상품]
    입점업체 및 제품 특성에 따라 배송기간이 상이합니다.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배송 안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상품 배송조회 방법
       - 모바일: 마이페이지 > 주문목록 조회 > 주문/배송조회 > '배송조회'
       - PC: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전체보기 > 주문내역 진행상태 '배송조회'

  • [회원정보/서비스]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아래 방법을 통하여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찾기]
    - 이메일로 찾기: 가입 시 입력한 이름, 이메일 입력 > 이메일로 아이디 정보 전송
    - 휴대폰으로 찾기: 가입 시 입력한 이름, 휴대폰번호 입력 > 휴대폰으로 아이디
      정보 전송

    [비밀번호 찾기]
    - 회원정보 인증
     1) 이메일로 찾기 : 가입 시 입력한 아이디, 이메일 입력 > 이메일 발송 >
         이메일 내 '비밀번호 변경' 버튼 클릭 > 비밀번호 재설정
     2) 휴대폰으로 찾기 : 가입 시 입력한 아이디, 휴대폰번호 입력 >
         인증번호 입력 > 비밀번호 재설정
    - 본인 인증
     1) 아이디 입력 > 본인명의의 휴대폰 본인인증 > 비밀번호 재설정

more